본문 바로가기
게임/Mobile

(~6.9) 피파모바일 사전등록 안하신 분 서두르세요!

by 내가 좋아하는 것들 2020. 6. 7.

피파모바일 사전등록

 

피파모바일 정신 오픈이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미 예고한대로 출시일은 6월 10일 이에요.

사전등록 이벤트는 6.9 화요일까지 진행되니

안하신 분들은 서두르시세요!

보상이 아주 빵빵합니다.

 

피파모바일 사전등록 링크

https://fifamobile.nexon.com/events/200507/showcase?channel=1031423211111

 

[EA SPORTS™ FIFA MOBILE]

 

fifamobile.nexon.com

 

 

사전등록 기본 보상

 

저는 게임을 정말 좋아하는데

정작 진득하게 하는 건 몇 개 안됩니다.

진행하다 보면 현질 유도가 심하거나

특정 부분에서 관두게 하는 요소가 생기죠.

 

물론, 피파모바일도 현질 욕구가 심하지만

게임내 이벤트만 충실히 해도

어느정도 원하는 선수를 맞출 수 있습니다.

지난 버전도 마찬가지지만

CBT를 해본 결과 좌우 풀백

LB, RB 자원이 금값이니 뽑으시면 꼭 킵해두세요!

 

사전등록 기본보상은 500FV (현질재화)

+ 5대리그 능력치 80이상 선수 X 10 입니다.

덤으로 도미네이션 이강인선수도 제공하네요.

CBT 에서는 손흥민 선수였는데 바뀌었나 봅니다.

 

사전 등록 달성이벤트

 

하지만 기본 보상이 전부가 아니에요!

사전등록 200만명 달성 이벤트로

위에 있는 보상을 전부 준다고 합니다.

능력치 80이상 선수만 15명 추가되니

이거 안받고 시작하시면 억울하겠죠?! ㅎㅎ

 

 

피파모바일 다양한 모드

 

피파모바일은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이벤트모드 때문에 하루에 1-2시간은 즐기게 돼요.

하지만 자동 사냥모드 처럼

킥오프 후 가만히 놔두면 자동으로 진행되기에

다른 일 하시면서 돌리는게 가능합니다.

저도 회사에서 많이 했었어요. ㅎㅎ

 

피파모바일 게임성

피파모바일의 장점 중 하나는

세계 수많은 구단의 라이센스를 따서

실제 클럽 운영과 선수 기용에 있습니다.

스포츠게임에서 라이센스는 정말 중요하죠!

좋아하는 선수들로 팀을 구성하는 요소가

장기간 즐길 수 있게 만드는 것 같아요.

 

사전등록 이벤트가 이틀밖에 안남았으니

서둘러서 예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