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Mobile

피파모바일 TOTS 20 업데이트 및 이벤트 (~7.2)

by 내가 좋아하는 것들 2020. 6. 26.

 

피파모바일 다들 즐기고 계신가요?

전 뭔가 의무감으로 매일 접속해서 미션 클리어 하고 있네요.

그래도 이번에 TOTS 20 업데이트가 되면서

구미가 당길만한 요소가 생겼습니다.

처음엔 뭐야 분데스리가!! 의미없다~ 했는데

K리그도 같이 이벤트중이네요:)

 

 

 

 

상점에 들어가시면 분데스리가 TOTS 광고가 메인입니다.

그래도 현질하지 마세요.. 보여지는 선수외에 

능력치 낮은 선수들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 K리그도 패키지로 판매했으면

현질 고민 좀 했을텐데 분데스리가라 전 패스!

 

 

대신 이벤트 모드에서 TOTS 선수 획득이 가능합니다.

종료까지 41일이라 넉넉해 보이지만

매일 매일 참여해야 원하는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피파모바일에서 하는 대부분의 이벤트가 그렇습니다.

 

 

이벤트 메인에서는 3개의 미니게임을 2번씩 할 수 있습니다.

1회 클리어마다 TOTS20 에너지포인트 / TOTS20 포인트 를 주는데

이걸로 뭘 할 수 있을까요?

 

우선 TOTS20 포인트로는 (공모양) 강화재료나 경험치등을 교환할 수 있네요.

전력 올리는데 강화재료는 필수기 때문에 괜찮은 보상입니다.

 

 

위에 탭을 보시면 분데스리가 / K리그1 이 또 있습니다.

여기도 미니게임을 할 수 있는데

아까 메인에서 받았던 TOTS20 에너지포인트 (번개모양)을 소비합니다.

 

 

게임 클리어시 분데스리가 포인트 3~10점을 랜덤하게 주고

추가 보상으로 TOTS 얼티밋포인트 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선수들이 있는지 한 번 볼까요?

 

 

티모 베르너, 산초, 뮐러, 레반도프스키까지 

능력치도 상당히 높아서 갖고 싶습니다. 하악

하지만 전 K리그 선수들을 모아보려구요.

 

 

 

오버롤이 가장 높은 선수는 조현우 골키퍼네요.

원래 능력치가 70초반대로 알고 있는데

상당히 뻥튀기되어서 만족합니다. ㅎㅎ

 

 

선수 획득하는데 필요한 포인트는

최저 오버롤인 주니오 선수가 85점

최고 오버롤인 조현우 선수는 300점이네요. ㄷㄷ

이틀해서 21점 모았는데 남은 기간동안

빡세게 모아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미니게임중에 나온 TOTS 얼티밋포인트는 별도 보상과 교환 가능합니다.

기본 보상은 메인에서 사용가능한 TOTS20 포인트이고 

낮은 확률로 분데스리가나 K리그 선수 획득 가능!

전 12개 써봤는데 오버롤 83 선수 2명 얻었네요.

 

이상 새로 업데이트된 TOTS20 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피파모바일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대부분 포인트 모으기여서 매일 참여하셔야 돼요.

미니게임들은 금방 끝낼 수 있으니 짬내서 참여하시고

다들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