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Mobile

마구마구 2020 출시! 기본 공략

by 내가 좋아하는 것들 2020. 7. 9.

개인적으로 정말 기다렸던 마구마구 2020이 어제 출시했네요.

요즘엔 시간이 많아도 롤토체스와 피파모바일만 했었는데

어제 오늘 빡시게 달려봤습니다. 현질 없이!

 

 

마구마구 2020 메인화면입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메뉴 진입시 딜레이없이 빨라서 좋네요.

왼쪽엔 이벤트가 있고 하단에 메뉴 아이콘이 있어요.

심플하면서 있을 것만 딱 있는 느낌~

 

게임모드는 현재 3가지입니다.

 

◈ 싱글플레이

 

AI를 상대로 KBO와 동일하게 144경기를 진행합니다.

난이도는 1-10 레벨 까지 있고 1레벨 깨면 다음 단계 진행이 가능해지네요.

1레벨 은 게임당 1이닝만 하지만

레벨이 올라갈 수록 이닝수가 늘어납니다.

 

특징은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경기가 진행됩니다.

거니 보상과 경험치 보상이 꽤 쏠쏠해서 라이트유저도 쉽게 접지 않을 것 같네요.

 

아쉬운점은 정규리그 1위, 한국시리즈 우승해도 보상이 짭니다 ㅡㅡ

 

 

◈ 시뮬레이션리그

 

리그에 25팀이 속해있고 대결상대를 선택해서 시뮬레이션으로 게임을 진행합니다.

그런데 오버롤이 꽤 차이나는 상대도 쉽게 이기질 못하더군요.

경기중 '전술설정'을 할 수 있는데 크게 영향을 끼치진 않는 것 같습니다.

 

◈ 실시간경기

 

실제 유저와 매칭해서 3이닝 경기를 합니다.

PC 마구마구를 잘 구현해놔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럽네요.

초보자와 숙련자를 둘 다 잡을 수 있도록

타격 / 투구시스템을 두가지로 나눠놨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빙고 이벤트 화면입니다.

Open 패널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미션을 깨나가고

1줄 완성할때마다 보석을, 모두 완성하면 레어선수팩 3장을 주네요.

총 5회차까지 진행할 수 있고 갈수록 미션이 어려워지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현재 선수카드가 많이 안풀려서

거니수급과 선수수급하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니 

빙고이벤트 위주로 게임을 진행해야 됩니다!

 

꿀팁!! 초반에 빠르게 레벨업 하는 방법

 

마구마구 2020은 레벨업 시스템이 있는데 보상이 꽤나 쏠쏠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게임중 받게 되는 싱글즉시완료권을 바로 바로 사용해주면

1게임 완료시마다 75exp를 받게 되고

레벨업을 하면 또 싱글즉시완료권을 일정 수량 줍니다.

 

 

 

여기에 거니, 보석, 선수팩등도 주기 때문에

빠른 시간안에 원하는 팀을 맞출 수 있어요.

 

현재 저는 21렙에 19LG를 맞추는 중인데

엘리트 빼고 레어 스페 선수는 다 맞춘 상태입니다.

이틀만에 현질 전혀 없이 플레이하고 있어서

앞으로도 꾸준히만 하면 원하는 덱은 쉽게 맞출거 같네요.

 

싱글즉시완료권 사용하면서 빙고이벤트 위주로!! 잊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