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PC

스팀 무료게임 추천 - 헬테이커 Helltaker

by 내가 좋아하는 것들 2020. 6. 24.

요새는 집에서 시간 때우는게 일인거 같아요.

게임을 워낙 좋아해서 PC, 모바일, 플스, 스위치로 즐기고 있지만

볼륨이 큰 게임은 하다가 지쳐서 매 번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캐쥬얼한 게임을 찾다가 요즘 핫하다는

헬테이커란 게임을 접해봤습니다~

 

상점검색에서 'helltaker'

 

현재 스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인디게임이에요.

단순 퍼즐 게임인데 평가를 보시면 압도적 긍정적입니다. ㅎㅎ

기대를 안할수가 없네요 이거

 

 

대략적인 스토리는 주인공이 꿈에서 악마소녀들을 만났는데,

현실에서 직접 지옥으로 그 소녀들을 만나러 가는 내용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 지원은 안됩니다.

 

 

게임은 간단하지만 쉽지는 않은 퍼즐게임입니다.

왼쪽 하단에 숫자가 움직일 수 있는 횟수이고

오른쪽 하단은 스테이지에요.

한칸씩 움직이거나 가시같은 것에 대미지를 입으면 횟수가 줄어듭니다.

 

 

요렇게 적들은 발로 차서 없애 버리고

돌들도 밀어버리고 해서

악마 소녀를 만나러 가야 돼요.

 

 

퍼즐을 무사히 깨면 만나는 악마마다 질문을 합니다.

2지선다인데 저기서 답을 제대로 못하면 ? 

 

네. 바로 게임오버~ 배드엔딩이네요. ㅎㅎ

 

 

헬테이커는 캐쥬얼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이에요.

그래픽이 좋거나 스토리가 훌륭하진 않지만

게임에 빠져들게 하는 매력은 뛰어납니다.

게다가 무료게임 아니겠습니까?!

 

이제 복잡하고 지치는 게임에서 벗어나

다같이 악마소녀들을 만나러 가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