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PC

로스트 아크 시즌2 사전등록 시작!( ~8.12)

by 내가 좋아하는 것들 2020. 7. 1.

 

 

오늘부터 로스트 아크 시즌 2 사전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정식 업데이트 날짜는 8월 12일이고

신규 클래스와 컨텐츠등 업데이트 내용을 일부 공개했습니다.

 

 

 

사전등록 보상으로는 탈 것 : 트로피칼 참크리를 주네요.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카톡으로 메시지가 옵니다.

 

 

기본 보상외에도 베아트리스의 축복과 선물상자 3종을 주는데요.

베아트리스의 축복은 항해 템인데 시즌 2에는 업그레이 되나 봅니다.

그리고 선물상자 3종은 시즌 2 업데이트 이후에 내용이 확인되네요.

 

 

별도로 추첨을 통해 헤드셋, 그래픽카드를 줍니다.

어차피 난 안될거자나.....

그래도 RTX2080은 너무 탐나네요 ㅎㅎ

 

로스트 아크 시즌2가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부른 건

바로 선공개된 클래스 스카우터 때문입니다.

이건 아이언맨인지 펄스 건 이즈리얼인지..

스킬이 화려하고 멋있어서 저도 얼른 해보고 싶어요!

 

스카우터의 특징은

 

드론과 배터리

아르데타인의 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카우터는 드론을 이용해 전투를 진행합니다.

드론은 배터리를 소모하여 폭발적인 전투 및 전술을 가능하게 합니다.

정교한 조작으로 사각을 파고드는 공격은 적을 순식간에 궤멸시킬 것입니다.

 

하이퍼 싱크

코어 에너지가 가득 차면 스카우터는 자신의 드론을 슈트로 변형시켜 장착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 싱크 상태에 돌입한 스카우터는 기동성과 화력이 비약적으로 증가하여

레이저와 빔으로 순식간에 다수의 적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 싱크 전에는 이즈리얼, 후에는 아이언맨입니다.

 

 

공개된 영상도 한 번 보실까요?

 

https://youtu.be/lmsXXc7 WzHs

 

존 멋!

추가로 시즌 2에는 신규 유저의 지원을 강화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시작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댓글